• 최종편집 2022-05-13(금)
 
민원청취의날 현장
[뉴스업투데이]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의원(경기 용인시병·재선)은 4월23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사무실에서 ‘수지구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을 개최했다.

주민들의 민원과 정책제안을 청취하기 위해 정춘숙 의원을 비롯하여 김은주 경기도의원(교육기획위)과 윤원균 용인시의원(자치행정위원장), 장정순 용인시의원(문화복지위원장) 그리고 수지구청 도시미관과 구자정 과장이 참석, 주민들과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날 행사에는 풍덕천동, 동천동 수지꿈학교 등 2팀, 5명의 주민이 참여하여 교통과 교육분야 그리고 어린이 보호구역 및 배달노동자 쉼터 설치 등 생활 속 민원과 정책 제안이 이뤄졌다.

정 의원은 제기된 정책제안과 민원에 대해 주민과 함께 해결방안을 논의하고, 그 결과를 긴밀하게 소통할 것을 약속했다. 참석한 주민들은 정 의원에게 “수지주민 대표 국회의원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해줘서 고맙고, 수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정춘숙 의원은 “수지주민을 만나 민원과 정책을 함께 논의하는 자리는 무엇보다 소중하다”며, “제안해주신 민원과 정책제안 내용을 꼼꼼하게 살피고 정부 및 용인시와 긴밀히 협의하고 진행 상황을 적극 공유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부터 시작된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은 정춘숙 의원이 매월 마지막 토요일에 수지 주민의 민원과 정책제안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자리이며,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전 체온점검, 손 소독제 사용, 대면 인원 최소화 및 실내 거리 유지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진행됐다.

다음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은 6월 마지막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정춘숙 의원 지역사무실(031-261-8121)로 연락하여 사전 신청하면 수지 주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89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회의원 정춘숙, ‘정책제언과 민원청취의 날’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