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5-13(금)
 
영화 '레벤느망'
[뉴스업투데이]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심사위원 만장일치 황금사자상 수상작 '레벤느망'이 3월 10일 개봉을 확정하고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봉준호 감독과 클로이 자오 감독을 비롯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극찬 속에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을 수상, 전세계의 마음을 사로잡은 화제작 '레벤느망'이 3월 10일 개봉 확정과 함께 스페셜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레벤느망'은 예기치 못한 임신으로 촉망받던 미래를 빼앗긴 대학생 ‘안’이 시대의 금기로 여겨지던 일을 선택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한 스페셜 포스터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으며, 영화가 선사할 부드럽고도 우아한 영상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포스터 속에는 일행과 함께 프랑스의 아름다운 해변에 앉아있지만 어딘지 모르게 고독해 보이는 ‘안’의 모습과 함께 ‘겪었지만 말할 수 없었던 일에 대하여’라는 문구가 담겨 사회가 금기시 한 일들과 직면하게 된 주인공에게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 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안’의 표정에서 자신의 미래를 건 선택에 대한 결의를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현대 프랑스 문학의 거장이자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긴 작품들을 선보여 온 작가 아니 에르노의 가장 솔직하고 내밀한 고백록을 영화화한 '레벤느망'은 그 동안 쉽게 꺼낼 수 없었던 주제를 솔직하고 생생히 다뤄 화제를 모았다.

또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한 것은 물론, 봉준호 감독이 꼽은 2021년 최고의 영화 리스트에 오르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제7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심사위원 만장일치 황금사자상 수상작 '레벤느망'은 오는 3월 10일 개봉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456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봉준호가 선정한 올해의 영화 '레벤느망', 3월 개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